비아그라 성분
- 20대 부럽지 않은 50대 남자의 힘? 충격
- 부부생활 중 아내가 들은 "치욕적 말" 1위는?
최종등록 : 2017-2-15 09:13
 
비아그라란?
비아그라에 대해 모든것을 알려 드립니다.
1998년 화이자 제약에서 개발하여 비아그라(Viagra)라는 상표명으로 출시된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제.
본디 심장 질환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된 약이었으나 임상 실험 과정에서 정작 심장 질환 치료 효과는 그저 그래서 사장될 뻔 했다가 약물을 처방받은 환자에서 발기가 일어나는 효능 부작용이 발견되어 이후 발기 부전 치료제로 쓰이게 되었다.
이후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비아그라"라는 이름이 발기부전 치료제를 의미하는 대명사가 되었다. 화이자는 비아그라 하나로 미국 제약업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일류의 제약업체로 거듭나게 된다.
보통 sildenafil citrate(구연산 실데나필)형태로 사용된다.
비아그라 하면 흔히 떠오르는 푸른 마름모꼴의 알약으로 인해 흔히 알약 형태를 떠올리지만 복제약들은 가루약 형태로도 나오고 있다.
 

 
시알리스란?
시알리스!! 바로 알고 사용하세요
시알리스가 비아그라나 레비트라와 크게 다른 것은 그 작용 시간입니다.
비아그라와 레비트라의 작용 시간은 4~8시간인데, 시알리스는 36시간으로 장시간 효과가 지속됩니다.
복용의 타이밍이나 지속시간에 대한 압력이나 초조함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시알리스는 유효 성분으로 타달라필(tadalafil)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타달라필은 체내에서 분해되기 어려운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흡수된 후 혈액의 유효 성분의 농도가 반으로 될 때까지의 시간이 약 14~15 시간으로 매우 길기 때문에 약의 작용 시간도 36시간의 지속성을 발휘합니다.
 
 
 

6. 상호작용

1) 이 약의 혈중농도를 증가시키는 약물

(1) 시험관내 연구에서 실데나필의 대사는 주로 CYP3A4(주경로) 및 2C9(부경로)에 의해 매개된다. 그러므로 이러한 CYP-450 억제제는 실데나필의 혈중 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2) 체내연구에서 비특이적 CYP-450 억제제인 시메티딘(800 mg)은 건강한 자원자에게 이 약(50 mg)과 병용투여할 경우 실데나필의 혈장농도를 56 % 증가시켰다.

(3) 이 약은 100 mg 단회용량을 특이적 CYP3A4 억제제인 에리트로마이신(500 mg, 1일 2회, 5일)의 정상상태에서 투여한 경우 실데나필의 전신노출(AUC치)을 182 % 증가 시켰다. 이외에도, 건강한 남성 자원자를 대상으로 이루어진 연구에서 CYP3A4 억제제인 HIV protease 억제제 사퀴나비르를 투여 후 정상상태에서 (1,200 mg, 1일 3회) 이 약(100 mg, 단회 투여)을 병용할 때 실데나필의 Cmax와 AUC가 각각 140 %, 210 % 증가하였으며, 케토코나졸, 이트라코나졸과 같은 더 강력한 CYP3A4 억제제는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4) 임상연구에서 환자별 모집단 자료는 케토코나졸, 에리트로마이신 또는 시메티딘 등과 같은 CYP3A4 억제제와 병용투여할 경우 실데나필 청소율의 감소를 보였다.

(5) 실데나필에 대한 전신 노출도는 CYP3A4 억제제와 병용 투여 시 증가하므로, 내약성에 따라 이 약의 투여용량을 감량하여야 할 수도 있다.

(6) HIV protease 억제제인 리토나비르는 매우 강력한 CYP-450 억제제로서 건강한 남성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정상상태일 때(500 mg, 1일 2회) 이 약(100 mg, 단회 투여)을 병용할 경우 실데나필의 Cmax와 AUC가 각각 300 %(4배), 1000 %(11배) 증가하였다. 실데나필의 단독투여 시 혈장농도가 약 5 ng/mL인 것과 비교하여 24시간 후에도 혈장농도는 약 200 ng/mL를 유지하였다. 이것은 리토나비르가 광범위한 종류의 CYP-450 기질에 대해 뚜렷한 영향을 미치는 사실과 일치하는 것이다.

(7) 다른 protease 억제제와 이 약 사이의 상호작용은 연구된 바 없지만 병용투여 시 실데나필의 혈중농도 증가가 예상된다.

(8) 강력한 CYP3A4 억제제를 복용 중인 환자에게 권장 용량의 실데나필을 투여한 경우, 어떤 환자에서도 실데나필의 최고 유리 혈장 농도가 200 nM을 넘지 않았으며 항상 내약성이 양호하였다.

(9) 리팜핀과 같은 CYP3A4 유도제와 병용투여 할 경우 실데나필 혈장농도의 감소를 예견할 수 있다.

(10) 제산제(수산화마그네슘/수산화알루미늄)의 단회 용법은 이 약의 생체이용율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11) 집단 약력학 자료 분석결과, 톨부타마이드, 와르파린과 같은 CYP2C9 억제제 및 SSRI 제제(선택적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 삼환계 항우울제와 같은 CYP2D6 억제제, 티아지드 및 이 계열의 이뇨제, ACE 억제제 및 칼슘 통로 차단제들은 실데나필의 약물동력학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활성대사물인 N-데스메틸 실데나필의 AUC는 loop 이뇨제 및 칼륨저류 이뇨제에 의해 62 % 증가되었고 비특이적 베타차단제에 의해 102 % 증가하였다. 대사산물에 대한 이러한 영향은 임상적 유의성이 있는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12) 실데나필과 시클로스포린간 상호작용에 대한 정보는 없다.

2) 다른 약물에 대한 이 약의 영향

(1) 시험관내 연구에서 실데나필은 CYP-450 isoform 1A2, 2C9, 2C19, 2D6, 2E1 및 3A4(IC50 > 150 μM)를 약간 저해하는 억제제이다. 권장용량 투여 후 실데나필의 최고 혈장 농도가 약 1 μM임을 감안하면 이 약은 이러한 isoform 기질의 청소율을 변화시킬 가능성은 없다.

(2) 체내연구에서, 고혈압 환자에게 이 약 100 mg을 암로디핀 5 mg, 10 mg과 병용투여할 경우 누운 자세 혈압에 대해 수축기와 이완기 각각 평균 8 mmHg, 7 mmHg 감소하였다.


비아그라 시알리스 자이데나 가격 조루증치료방법 시 알리스 5mg 후기 자이데나 비아그라 정품 구입 비아그라 구입처 사노바사용법 비아 그라 구입방법 비아 그라 판매점 시알 리스 효과
시알 리스 효과 시알리스 복용법 시알리 스 구입방법 비아그라 정품 확인 시알 리스 가짜 비아 그라 효과 시간 비아그라의 효과 조루

홈페이지 https://via8.xyz

 
 
비아그라복용방법 비아그라 효과
시알리스 효과 발기부전치료제종류
발기부전치료제가격 시알리스 가격
비아그라 시알리스 차이 비아그라 지속시간
 
네티즌 의견 댓글숨기기▼
 
투데이 HOT 이슈
중년男 '이것' 해주니 20대女 난리나
남성기능 3분만에 효과본다
남性 크기,시간 끄떡없는 이유?
남性 관계전 '이것' 한포에 여자들 홍콩가~
 
 
서비스안내 | 뉴스도움말 | 문제신고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적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