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 20대 부럽지 않은 50대 남자의 힘? 충격
- 부부생활 중 아내가 들은 "치욕적 말" 1위는?
최종등록 : 2017-2-15 09:13
 
비아그라란?
비아그라에 대해 모든것을 알려 드립니다.
1998년 화이자 제약에서 개발하여 비아그라(Viagra)라는 상표명으로 출시된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제.
본디 심장 질환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된 약이었으나 임상 실험 과정에서 정작 심장 질환 치료 효과는 그저 그래서 사장될 뻔 했다가 약물을 처방받은 환자에서 발기가 일어나는 효능 부작용이 발견되어 이후 발기 부전 치료제로 쓰이게 되었다.
이후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비아그라"라는 이름이 발기부전 치료제를 의미하는 대명사가 되었다. 화이자는 비아그라 하나로 미국 제약업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일류의 제약업체로 거듭나게 된다.
보통 sildenafil citrate(구연산 실데나필)형태로 사용된다.
비아그라 하면 흔히 떠오르는 푸른 마름모꼴의 알약으로 인해 흔히 알약 형태를 떠올리지만 복제약들은 가루약 형태로도 나오고 있다.
 

 
시알리스란?
시알리스!! 바로 알고 사용하세요
시알리스가 비아그라나 레비트라와 크게 다른 것은 그 작용 시간입니다.
비아그라와 레비트라의 작용 시간은 4~8시간인데, 시알리스는 36시간으로 장시간 효과가 지속됩니다.
복용의 타이밍이나 지속시간에 대한 압력이나 초조함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시알리스는 유효 성분으로 타달라필(tadalafil)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타달라필은 체내에서 분해되기 어려운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흡수된 후 혈액의 유효 성분의 농도가 반으로 될 때까지의 시간이 약 14~15 시간으로 매우 길기 때문에 약의 작용 시간도 36시간의 지속성을 발휘합니다.
 
 
 
5) 임상시험에서 이 약을 복용한 몇몇 환자에서, 특히 100 mg 투여시 이 약 투여로 인한 시각 이상, 어지럼이 보고되었으므로 운전이나 기계 조작 시 주의하여야 한다. 환자가 운전 또는 기계조작을 하기 전에 환자들은 자신이 이 약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잘 알아야 하며, 의사는 이에 따라 조언을 해야 한다.

6) 알파차단제를 투여 받고 있는 환자에게 이 약을 동시에 투여하는 경우 일부 환자에서 드물게 증후성 저혈압이 유도될 수 있다. 그러므로 25 mg을 초과하는 이 약과 알파차단제를 병용하는 경우에는 이 약을 알파차단제 투여 후 4시간 이내에 투여해서는 안된다. 이러한 체위성 저혈압의 발현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이 약을 처음 사용하기 전에 환자가 알파차단제에 혈액동력학적으로 안정함을 확인하여야 하며, 초회 용량을 저용량으로 시작할 것을 고려하도록 한다. 또한, 의사는 체위성 저혈압의 증상이 나타나면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환자에게 알려주도록 한다.

7) 약물 상호작용 연구에서, 암로디핀 5 mg, 10 mg과 이 약 100 mg을 고혈압 환자에게 병용 투여한 경우 이완기 혈압과 수축기 혈압이 각각 평균 7 mmHg, 8 mmHg씩 감소한 것이 관찰되었다. 이 약과 다른 고혈압 치료제 간의 약물상호작용에 대한 연구는 행해지지 않았다.

8) 이 약을 단독으로 혹은 아스피린과 함께 복용한 경우 출혈시간에 아무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사람 혈소판을 이용한 시험관내 연구는 실데나필이 니트로프루시드나트륨의 항응집 효과를 증강시킴을 보여 준다. 이 약과 헤파린의 병용이 마취된 토끼에서 출혈시간에 대해 상가적인 영향을 미치나, 이러한 상호작용은 사람에서는 연구되지 않았다.

9) 환자의 눈(한쪽 또는 양쪽 눈)에 갑작스런 시력 상실이 발생하는 경우, 의사는 이 약을 포함한 PDE5 억제제의 사용을 중지할 것을 환자에게 권고하고 의학적인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러한 증상은 비동맥전방허혈성시신경증(Non-arteritic anterior ischemic optic neuropathy, NAION, 영구적인 시력 상실을 포함한 시력 감퇴의 원인이 됨)의 징후가 될 수 있으며, 이는 시판 후 조사에서 드물게 보고되었고 이 약을 포함한 모든 PDE5 억제제의 투여와 잠정적인 상관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갑작스런 시력 상실이 나타나는 경우, 이 약의 복용을 중지하고 즉시 의사와 상담하도록 환자에게 알려야 한다. 비동맥전방허혈성시신경증을 이미 경험한 적이 있는 사람의 경우, 비동맥전방허혈성시신경증에 대한 재발의 위험이 더 높다. 따라서 의사는 이러한 위험성과 PDE5 억제제의 사용에 의해 이상반응 발생에 영향을 받을 수 있음을 이들 환자에게 알려야 한다. 이런 환자들에서 이 약을 포함한 PDE5 억제제를 사용할 때에는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기대되는 유익성이 위험성을 상회하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한다.

10) 갑작스런 청력감퇴 또는 난청(이명과 어지럼이 동반될 수 있음)이 발생하는 경우, 의사는 이 약을 포함한 PDE5 억제제의 사용을 중지할 것을 환자에게 권고하고 즉시 의학적인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1) 이 약은 최음제나 정력증강제가 아니므로 발기부전 환자의 치료목적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다.

12) 음식물과 함께 복용할 경우 공복 시에 투여하는 경우보다 효과발현시간이 지연될 수 있다.

13) 이 약의 사용은 성관계로 전염되는 질환을 예방할 수 없다.

6. 상호작용

1) 이 약의 혈중농도를 증가시키는 약물

(1) 시험관내 연구에서 실데나필의 대사는 주로 CYP3A4(주경로) 및 2C9(부경로)에 의해 매개된다. 그러므로 이러한 CYP-450 억제제는 실데나필의 혈중 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2) 체내연구에서 비특이적 CYP-450 억제제인 시메티딘(800 mg)은 건강한 자원자에게 이 약(50 mg)과 병용투여할 경우 실데나필의 혈장농도를 56 % 증가시켰다.

(3) 이 약은 100 mg 단회용량을 특이적 CYP3A4 억제제인 에리트로마이신(500 mg, 1일 2회, 5일)의 정상상태에서 투여한 경우 실데나필의 전신노출(AUC치)을 182 % 증가 시켰다. 이외에도, 건강한 남성 자원자를 대상으로 이루어진 연구에서 CYP3A4 억제제인 HIV protease 억제제 사퀴나비르를 투여 후 정상상태에서 (1,200 mg, 1일 3회) 이 약(100 mg, 단회 투여)을 병용할 때 실데나필의 Cmax와 AUC가 각각 140 %, 210 % 증가하였으며, 케토코나졸, 이트라코나졸과 같은 더 강력한 CYP3A4 억제제는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4) 임상연구에서 환자별 모집단 자료는 케토코나졸, 에리트로마이신 또는 시메티딘 등과 같은 CYP3A4 억제제와 병용투여할 경우 실데나필 청소율의 감소를 보였다.

(5) 실데나필에 대한 전신 노출도는 CYP3A4 억제제와 병용 투여 시 증가하므로, 내약성에 따라 이 약의 투여용량을 감량하여야 할 수도 있다.

(6) HIV protease 억제제인 리토나비르는 매우 강력한 CYP-450 억제제로서 건강한 남성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정상상태일 때(500 mg, 1일 2회) 이 약(100 mg, 단회 투여)을 병용할 경우 실데나필의 Cmax와 AUC가 각각 300 %(4배), 1000 %(11배) 증가하였다. 실데나필의 단독투여 시 혈장농도가 약 5 ng/mL인 것과 비교하여 24시간 후에도 혈장농도는 약 200 ng/mL를 유지하였다. 이것은 리토나비르가 광범위한 종류의 CYP-450 기질에 대해 뚜렷한 영향을 미치는 사실과 일치하는 것이다.


비아그라 후기 비아그라복용방법 비아그라 효과 시알리스 효과 발기부전치료제종류 발기부전치료제가격 시알리스 가격 비아그라 시알리스 차이 비아그라 지속시간 비아그라 시알리스 자이데나 가격
자이데나 가격 조루증치료방법 시 알리스 5mg 후기 자이데나 비아그라 정품 구입 비아그라 구입처 사노바사용법 비아 그라 구입방법

홈페이지 https://via8.xyz

 
 
씨알리스 비아그라 구하는법
비아그라 효능 비아그라 약국
파퍼 환각제 비아그라어플
비아그라먹는방법 비아그라 성분
 
네티즌 의견 댓글숨기기▼
 
투데이 HOT 이슈
중년男 '이것' 해주니 20대女 난리나
남성기능 3분만에 효과본다
남性 크기,시간 끄떡없는 이유?
남性 관계전 '이것' 한포에 여자들 홍콩가~
 
 
서비스안내 | 뉴스도움말 | 문제신고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적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